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A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배송받았는데요 원래 설치를 이렇게해주나요?
WRITER 테이프라인 (ip:)
  • POINT 0점  
  • DATE 2021-05-04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ED 34

안녕하세요. 테이프라인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드린점 사과말씀드립니다. 


고객님댁에 설치된 제품의 유리가 들뜨는 현상은 저희가 기사님께 사진을 받아 공장측에 전달하고 확인중에 있습니다. 

확인 후 회신오는데로 고객님께 유선으로 연락드려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설치기사님의 미숙한 태도도 사과드립니다. 월요일이 저희 휴무일이라 연락도 되지않아 고객님께서 더욱 곤란하셨을것 같습니다. 

설치기사님께는 저희가 강력히 항의하여 다시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말씀드리며 공장측 회신이오는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늘배송받았습니다.

오후에 배송요청드렸었고  가능하다고 해서 주문한건데 

오늘 오전에 설치기사님이  스케줄이안된다고 하셔서

부득이하게 집비밀번호까지 알려드리고 설치받았습니다.

직접설치하는장면은 못본게 불안했지만  

설치 잘해놓고 가신다고  이상있으면 연락달라고 하셔서

잘설치해주실꺼라 믿었는데


집에와서 배송설치된 식탁을보니   

유리와 원목사이가  

어디는 딱붙어있고 

어디는 들떠서  손으로 누르면 덜렁덜렁하네요


아무래도 위험할것같아서

설치기사님한테 직접 전화해서  설치다시해달라고하니

원래그렇다고 하시고  업체측에 전화해서  다른 설치기사님께 재설치 받으라고하시네요.


여기 일처리가 원래 이러나요???


원하는날짜, 시간대 맞춰준다고 하셔서  주문한거고 

설치 당일에 그 시간대 못맞춘다고 전화와서

집 비밀번호까지  알려드리고  

설치받은건데 

설치도  제대로 안해놓고 가시고 

설치가 제대로 안된것같다고  전화하니 

업체에 전화해서 다른 기사님한테 재설치 받으라는게  말이되나요??

월요일은  업체 휴무날이니  내일 다시 연락주신다는데 

진짜 기분이 안좋네요.


오늘 제대로 설치안되서  내일 또 회사빼고

기사님을  기다려야한다는건데 

이럴꺼면 여기서 지정일배송은  안했겠죠.


휴무날이라고  전화연결도 안되고

기사님은 나몰라하고 

어떡하라는건지 모르겠네요.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PASSWORD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